본문 바로가기
미국일상/미국정보

이케아 꿀템 추천템 & 비추템 후기, IKEA 아이키아 방문 시 꼭 먹어야 하는 것은?

by 토깽잉 2022. 6. 22.
반응형

오늘은 아이키아(이케아) 방문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아이키아는 어렸을 때 자취하던 시절부터 오랫동안 애정 하던 곳이라 소개해 드릴 아이템이 한 트럭은 되지만, 오늘은 쇼핑하면서 눈에 띈 물건들 위주로 소개해드릴게요!

 

유튜브 영상에 더 많은 내용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니 더 많은 정보는 영상으로 시청 부탁드려요!

https://youtu.be/2a1l8DxfXm8

IKEA - Renton, WA

 

 

한국은 '이케아'로 발음하고 이게 더 본토 발음에 가깝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미국에서는 '아이키아'라고 발음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에요.

 

저는 아이키아가 훨씬 익숙하기 때문에 아이키아라고 표기할게요!

 

이케아 리턴

저는 먼저 저번에 구매했던 초록색 테라스 의자 교환을 위해 출구로 들어갔어요.

 

리턴을 먼저 해주고 재 구매를 해야 해요. 컴퓨터에 인포메이션을 적은 다음 기다리면 앞에서 차례를 불러줍니다.

 

아이키아는 리턴에 대한 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것으로 유명해요.

 

이번에 영수증을 깜빡하고 놓고 왔었는데 구매한 날짜, 결제한 카드 끝자리 4개, 총 구매 금액 세 가지 만으로 영수증 없이 리턴이 가능했어요! 

 

이케아 베지도그

 

제가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다름 아닌 베지 도그(Veggie Dog)에요!

 

물론 고기를 아주 사랑하는 저는 이름만 보고 절대 시켜먹지 않았었는데, 몇 년 전 식당에 있던 모든 미국인들이 다 저것을 주문하는 걸 보고 한번 따라 주문해 본 뒤로는 갈 때마다 꼭! 먹고 온답니다.

 

가격도 단돈 1달러. 아주 저렴하지요?!

 

베지테리안 소시지와 양파 튀긴 것, 사워 크래프트가 함께 들어 있어요! 베지소시지라 무시했는데 일반 소시지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이케아 전시룸

아이키아 전시룸입니다. 이런 식으로 공간을 나눠 인테리어를 해놨어요. 한 번씩 인테리어를 싹 바꿔서 갈 때마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요. (이번 인테리어가 제일 구렸...)

 

TÄRNÖ $69.99

제가 리턴하고 구매한 까만색 테라스 의자입니다!

 

저번에 왔을 때 까만 테이블은 샀는데 까만 의자가 모두 솔드 아웃돼서 어쩔 수 없이 초록색 의자를 살 수밖에 없었는데 후에 물량이 들어와서 교환했습니다.

 

이 테라스 테이블 세트 가격 대비 완전 강추에요. 저희 집 발코니 분위기가 완전 바뀌었어요. 다음에 테라스 리뷰도 올려볼게요^^

 

TOLERANT $14.99

제가 강추하는 두 번째 템은 이번에 구매한 웍입니다!

 

저렴해서 대충 하나 샀는데, 바닥에 하나도 안 들러붙고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강추! (매장에서 구매했을 땐 12.99였는데 온라인으로는 14.99로 나오네요.)

 

FINFÖRDELA $1.79

아이키아 도마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플라스틱 도마이지만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고 아주 가벼워 막 쓰기 너무나 유용합니다! 게다가 파란색, 회색 2개가 한 묶음인데 가격이 1달러대이면 말 다했죠.

 

이케아 강추템

이것은 제가 최소 5년은 사용하고 있는 그릇입니다. 무려 1불이 채 안돼요!

 

이 그릇을 추천하는 이유는 저렴한 가격은 둘째치고 라면 덜어 먹는 앞접시로 사이즈가 최고예요!ㅋㅋ

 

퀄리티도 좋은지 아무리 막 써도 절대 깨지지 않습니다. 비싼 그릇을 하나 둘 사모으며 저렴한 그릇들은 모두 처분했는데 얘네들은 아직도 사용하고 있어요.

 

TORVFLY $4.99

아이키아 디쉬 타월도 굉장히 유명하죠.

 

4개가 한 묶음으로 시즌별로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와요. 가격도 저렴하고 100% 코튼으로 세탁기 여러 번 돌려도 멀쩡합니다!

 

이케아 추천템

다음 아이템은 바로 빨래 바구니예요!

 

저는 이것을 빨래 바구니로 사용하기보다 강아지 욕조로 쓰려고 샀는데 대만족이에요!

 

얇은 고무로 되어있어 가벼우면서 잘 휘는 재질이어서 걱정했지만 막상 물을 가득 채워도 모양이 크게 변형되거나 물이 넘치지 않았어요! 강아지 한두 마리 넣어서 목욕시키기에 너무 좋아요.

 

이케아 빨래바구니 추천

다음 추천 템도 빨래 바구니예요. 얘는 정말 빨래를 넣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어서 빨래를 세탁기에 다 넣은 후 접어서 세워 놀 수 있어 공간 활용도 좋아요. 펼쳤을 때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세탁기 앞에 세워놓고 빨래 던져놓기 아주 좋아요. 가성비 최고!

 

이케아 추천템

이 비닐 같은 스토리지 케이스도 추천이에요! 

 

방수포? 같은 재질로 되어있는데 저 재질이 아주 튼튼해서 막 창고에 던져놔도 안 찢어져요. 시즌 지난 옷 개 넣어서 정리하거나 이불, 안 쓰는 물건들 넣어서 보관하기 좋습니다.

 

이케아 물조리개

이 물조리개는 어디서 많이 보셨죠? 바로 아이키아 제품이에요. 물조리개치고 가격대가 있어서 매번 망설이기만 하고 왔는데, 사진이랑 영상 정리하면서 후회했어요. 다음에 가면 꼭 사 오려구요.

 

이케아 러그

이번에 구입한 새로 나온 러그입니다. 저는 오른쪽 밝은 색 러그를 구매했는데 이 아이는 리턴하려고 사용하지 않고 있어요. 눈으로 봤을 땐 너무나 예뻤는데 막상 펼쳐보니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고 너무 밝아서 옛날 돗자리? 깔아놓은 것 같아서 별로였어요.

 

다음 방문 때 왼쪽에 큰 아이로 교환할 거예요.

 

이케아 비추템

마지막으로 비추템도 하나 보여드릴게요! 이것은 티 인퓨저에요.

 

컵에 걸쳐놓고 티를 적당히 우린 후에 밑에 보이시는 받침에 빼놓을 수 있어서 구매했는데 웬걸..구멍이 생각보다 커서 웬만한 티는 다 빠져나와서 역할을 제대로 못했답니다ㅠ!!

 

이케아 아이스크림 1달러

계산하고 나오면서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필수!

 

그럼 아이키아 방문기와 추천&비추템 소개였습니다. 

 

영상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

 

https://youtu.be/2a1l8DxfXm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