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아이템

나이키 아이콘 클래식 베어리 로즈 핑크 후기 (Nike Icon Classic Barely Rose/Pink Oxford) 키높이 샌들

by 토깽잉 2022. 7. 20.
반응형

오랜만에 너무나 편하고 마음에 쏙 드는 신발을 선물 받아 소개하고자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여행 가서 너무나 편하게 잘 신었던 신발이에요!^^

 

이것 또한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남편한테 생일선물로 받은 것 중 하나니까 '남편돈남편산'으로 할게요..!ㅋ

 

Nike Icon Classic Barely Rose/Pink Oxford

짜잔

남편이 여행 가기 며칠 전 생일선물이라고 서프라이즈로 선물해 준 신발 중 하나입니다!

 

자랑을 먼저 하자면 남편이 여행 가서 신을 신발을 두 개나 깜짝으로 사 와서는 "이거는 토깽이 무슨무슨 옷에 입고 저거는 토깽이 무슨 옷에 이거랑 저거랑 매치해서 입으면 잘 어울릴 것 같아!" 하면서 내민 신발입니다! (감동ㅠㅠ)

 

특히 이 아이는 요즘 아주아주 힙해서 구하기도 힘든 샌들이라며 으기양양하게 얘기했어요!ㅋㅋ

 

나이키 아이콘 클래식 핑크 샌들

최근에 '나이키 라이즈 365 2 핑크' 운동화를 구매했었는데, 이 샌들은 라이즈 365 운동화보다는 훨씬 연한 베이비 핑크입니다.

 

굽이 높고 찍찍이 스트랩이 4개로 되어있습니다. 처음엔 스트랩이 많아 신을 때 불편하지 않을까 당황했는데, 밑에 3개를 먼저 조정해놓고 맨 위에 스트랩 하나만 띠었다 붙였다 하면 아주 편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2022.06.01 - [리뷰·추천/리뷰아이템] - 나이키 라이즈 365 2 핑크 색상 후기 (Nike RYZ 365 2 Pink Oxford)

 

나이키 라이즈 365 2 핑크 색상 후기 (Nike RYZ 365 2 Pink Oxford)

오늘 리뷰를 남길 신발은 나이키 라이즈 365 2 핑크 색상입니다. 미 공식 색상 이름은 Pink Oxford/Gum Light 이네요. 이 신발은 사실 코로나 시절에 인스타그램에서 크림? 색상을 우연히 발견하고 너무

tokkie.tistory.com

 

사실 핑순이는 아닌데..^^ 어쩌다 보니 최근에 핑크 나이키를 두 개나 갖게 되었네요ㅎㅎ

 

핑크 나이키

하얀색 굽 높이만 5cm 입니다. 뒤꿈치에는 그 위로 1cm 정도 굽이 더 있어요.

 

신발을 신었을 때 굉장히 푹신한 느낌의 신발입니다.

딱딱하고 무겁고 이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나이키 아이콘 클래식

뒷면에 이렇게 손가락을 넣어 당길 수 있는 디테일이 있어요!

 

이 포인트에서 좀 감동한 게 이 부분이 있어서 찍찍이를 전부 풀지 않고 쭉 당겨서 발을 편하게 넣을 수 있었어요.

 

나이키 찍찍이 신발

찍찍이에 나이키 로고가 포인트입니다.

 

맨 위에 찍찍이에만 하얀색으로 포인트를 줘서 멀리서 봤을 때 로고가 부담스럽지 않아요.

 

나이키 아이콘 클래식 착샷 (왼쪽 실내, 오른쪽 실외)

다음은 착샷입니다.

 

베이비 핑크 색상이 튀지 않고 잘 어울리죠!

 

내 멋대로 총평:
10/10 : 별 열개 중 10개!

 

이번에 일주일 동안 떠난 여행에 신발 5개를 챙겨갔었어요.

여행 내내 걸어 다녔는데 그중 이 신발이 압도적으로 편해서 제일 많이 신고 다녔답니다!

 

가볍고 푹신한 신발에 발 볼에 맞춰서 조절 가능한 찍찍이 덕분에 하루 종일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았어요.

 

한번 신어보면 디자인이고 뭐고 "와.. 키높이인데 이렇게 편해?" 하면서 바로 대만족 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굳이 단점 하나를 집자면 스트랩 모양으로 발등이 탔다는 것 정도..ㅋㅋ(탄 것 안 지워지나요ㅠ)

 

레깅스나 원피스, 반바지, 청바지, 치마에도 포인트로 두루두루 잘 어울렸어요!

 

나이키 편한 신발 추천

 

여행에서 내 발이 되어준 고마운 신발! 앞으로도 여름 여행엔 꼭꼭 챙겨갈 것 같아요.

다녀와서도 요즘 이것만 신고 다닐 정도로 제 최애 신발이 되었어요^^

 

그럼 이상.. 예쁘고 편한 나이키 아이콘 클래식 베어리 로즈 핑크 색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